일상및 정보

'디스 워 오브 마인' 펀딩 진행 중

RaonJiu 2020. 5. 22.

여러분은 지금 폐허가 된 도시를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까?



전쟁 또는 천재지변으로 인해 도시가 망해 극단적인 선택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온다면 '생존'을 위해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겠습니까?


생존을 위해 어떤 거까지 할 수 있습니까?

내가, 우리가, 살기 위해 때로는 비도덕적인 행동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폐허 속에서도 삶을 느끼고, 휴식도 취해야 하는 가운데, 전쟁 속 일반인이 할 수 있는 모든 선택을 해야 할 겁니다.


그 게임을 할 시간이 됐습니다.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지난 18일부터 진행된 디스 워 오브 마인 확장판이 여러분께 찾아왔습니다.


1인부터 6인까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생존 보드게임입니다.



디스 워 오브 마인은 보드게임 전에 PC, Moc, android, IOS, PS, Xbox, switch 등 각종 플랫폼으로 출시된 바가 있습니다.

PC는 스팀, 오리진, 에픽스토어, MS 등으로 출시될 정도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스팀이라는 플랫폼에서 '매우 긍정적'이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게임성이 뛰어나다 할 수 있습니다.


그 게임을 전자기기가 아닌 보드게임으로 할 수 있다면 얼마나 기대가 될까요?



이 펀딩을 하고 있는 내용을 가져오면, 오로지 생존을 위해 끊임없는 선택에 기로에 놓이게 된다고 합니다.


참혹한 내전을 겪고 있는 민간인들을 이끌고 치밀한 협력과 생존을 경험하며, 다른 사람과 물물교환을 하거나, 싸우거나, 물품을 위해 폐허를 뒤지고 때로는 잔인한 선택을 해야 할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 보드게임 속에는 비디오 게임과 다른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아주 중요한 메시지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디스 워 오브 마인 보드게임의 특징

1. 오픈 앤 플레이 시스템

2. 풍부한 이야기

3. 현실성 극대하

4. 극한 생존

5. 선택과 결과

6. 협력 시스템

7. 저장 시스템

8. 최고급 구성품



지금까지는 디스 워 오브 마인의 기본에 대해 설명 했다면, 이번에 돌아온 확장판에 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이번 확장판은 10만 영어 단어로 구성된 첫 번째 확장판입니다. 여러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13번째 캐릭터 에미라가 추가되어 있으며, 고양이 미니어처와 카드가 있습니다. 또, 최후의 수단이라는 7장의 모듈 카드로 구성되어 있어 삶이 더 절망으로 치달을 때 도움이 될 거라 합니다.


아울러, 농부들과 시장, 새로운 다섯 가지 시나리오와 구성물(눈 속의 혈흔, 난민들, 전염병, 손에 손잡고, 그대와 나), 하수도,가 추가되어 있어 기존에 느껴보진 못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성이 보장된 디스 워 오브 마인, 이제 함께 즐길 시간만 남았습니다.


[펀딩 링크]

http://inno.boardlife.co.kr/detail1.php?number=234



Copyright ⓒ 2020 라온지우 rights reserved.

무단복제 및 전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