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게임개봉

[Story.45] 프로포즈는 보드게임으로 '방금 떠올린 프로포즈의 말을 너에게 바칠게'

RaonJiu 2021. 9. 12.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는 느낌이네요. 하하..

 

그동안 많은 일이 있어 글을 올리지 못하고 보드게임만 엄청나게 쌓여가는 중, 하나라도 올리자는 마음 다잡고 사진 한 장 한 장 찍어 글 써봅니다.

 

그래서 예전에 펀딩하고 받았던 그 게임

 

'방금 떠올린 프로포즈의 말을 너에게 바칠게'입니다.

 

대박난 '펀딩' 보드게임

방금 떠올린 프로포즈의 말을 너에게 바칠게라는 보드게임이 지난 펀딩에 '발명! 쓰레기걸'에서 신선한(?) 확장판이 출시되어 바로 펀딩에 들어갔었습니다. 그리고 받았죠.

 

그리고 엄청난 시간이 지난 후...(?)

 

이건 기본 게임의 모습입니다.

민트색(?)에 장미 그림이 그러져있고 하단엔 반지 사진이 있네요.

 

박스을 열어봤습니다. 겉과 속이 똑같네요

 

구성품을 찍어 봤습니다.

설명서, 카드, 반지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사진에 없네요.

 

반지는 퀄리티가 좋아 보입니다. 파랑, 노랑, 녹색, 보라, 빨강, 노랑 3개씩 있습니다.

 

이번 펀딩의 주인공 확장입니다.

기본 판과 다르게 색이 반대의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붉은 배경에 노란색 장미 과연...?

 

박스 구성을 찍어 봤습니다.

 

특별히 다른 게 없어 카드 일부를 찍어 봤습니다.

기본 판과 다르게 매운맛으로 가득한 단어들입니다. 기본 판과 다른 엄청난 단어들이 있으니 게임이 한층 더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마치며

코로나 시국에 많이 모이지는 못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해보고 싶네요.

 

 

Copyright ⓒ 2021 라온지우 rights reserved.

무단복제 및 전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