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게임개봉

[Story.60]코인은 역시 '우리민트 메탈코인'

RaonJiu 2022. 7. 5.

우리민트 컴퍼니에서 메탈코인을 2차 펀딩을 진행해 참가했습니다. 2세트를 주문 한 게 도착은 했는데...

언제나 그렇듯 이제야 글 쓰게 됐습니다.

 

메탈로 만나는 삼국시대라고 소개하며, 고구려 삼족오, 백제 봉황, 신라 귀면/취우, 가야 쌍어 코인을 공개했습니다.

자세한 코인소개는 와디즈 참고하면 될 거 같습니다.

 

바로 제가 받은 메탈코인을 소개하겠습니다.

 

묵직한 코인은 역시, 우리민트 메탈코인

두 세트가 도착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선물이라고 코인도 추가로 받았습니다.

한 세트당 카드? 도 들어 있었습니다. 파우치는 생각보다 퀄이 좋았습니다.

 

한 세트를 꺼내어 봤습니다. 코인별로 미니 지퍼백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각 코인의 모습입니다. 숫자가 클 수록 사이즈도 큽니다. 자세한 사이즈는 밑에 있습니다.

 

10코인 고구려 삼족오입니다.

크기는 약 30mm, 두께는 약 3T로 나왔습니다.

 

사진에 사용된 버니어 캘리퍼스는 정믹측정기가 아니므로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5코인 백제 봉황입니다.

크기는 약 26mm, 두께는 약 3T입니다.

 

1코인 신라 귀면입니다.

크기는 약 24.5mm, 두께는 약 3T입니다.

 

가야 쌍어입니다.

크기는 약 26mm, 두께는 3.2T입니다.

 

코인별로 알아봤습니다. 한 세트당 파우치에 넣으면 알맞게 들어갑니다.

앞으로 코인이 필요하면 우리민트 메탈코인이 항상 사용될 거 같네요.

 

장점이라면 묵직함인데, 제가 저울이 없어 무게는 측정하지 못했습니다.

알고 싶다면 우리민트 펀딩 홈페이지 들어가면 정확한 크기와 무게가 나와 있습니다. 참고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Copyright ⓒ 2022 라온지우 rights reserved.

무단복제 및 전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