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게임개봉

[Story. 17] 보드게임 '해독제' 리뷰

RaonJiu 2020. 1. 13.

해독제를 들어보긴 봤고, 재미있다는 글도 봐서 이번에 팝콘에듀에 해독제 출시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실제 도착 한지는 좀 시간이 됐는데 개봉을 이제 찍 됐습니다.

앞으로는 일을 미루면 안 될 거 같습니다.


보드게임 해독제


해독제하고 슬리브도 함께 샀습니다. 슬리브 사이즈는 가로 56, 세로 87입니다. 팝콘에듀에서 해독제를 살때 함께 옵션으로 샀습니다.


보드게임 해독제


해독제 풀샷입니다. 해독제 ANTIDOTE라고 적혀 있으며 비커에 약이 들어 있는 디자인입니다. 또, 상단에 추리, 속임수, 피할 수 없는 죽음에 대한 게임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과연 어떤 게임 이길래 죽음에 대한 게임이라고 표현한 걸까요?


14세 이상 2~7명이며 플레이 타임은 20~30분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보드게임 해독제


박스 앞뒤 모습입니다.


맹독이 당신의 혈관에 퍼져가고 있습니다. 늦기 전 해독제를 찾을 수 있을까? 라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카드는 102장이 들어 있습니다. 슬리브는 보통 100장씩 파는데...)


보드게임 해독제


게임설명서와 박스 안 내용물입니다. 카드 더미 2개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드게임 해독제


카드 구성입니다.

설명서 7장부터 각종 약들, 플레이어 카드, 차례 카드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드게임 해독제


게임 설명서입니다. 플레이어 수마다 게임에 사용하는 카드의 수는 다릅니다.



마치며

해독제를 하나씩 찍어봤습니다. 아직 게임을 해보지 않았지만 해보면 이 게임도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조만간 해독제 후기를 쓰지 않을까 싶습니다.



Copyright ⓒ 2020 라온지우 rights reserved.

무단복제 및 전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