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체/ 후기

밥먹고 간단히 즐기는, 포인트 샐러드

RaonJiu 2019. 12. 23.


포인트 샐러드를 산 후 아직 제대로 해보지 못해서 일부로 시간내어 해봤습니다.


식당에서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해보자 해서 해봤는데, 괜찮은 게임 같습니다. 물론 재대로 된 자리가 아니라서 책상 구석 편에 놓고 한 건 좀 아쉽지만 재미있게 했습니다.



이건 저는 피망 위주로 게임 하기 위해 했는데, 생각보다 높은 점수는 못 나왔습니다. 첫 번째 점수카드는 제가 왜 샀는지.. 아깝게 턴을 날리고 말았네요.



같이 하던 분인데, 참고로 사진에 안 나왔는데 점수카드를 많이 샀어요.. 지저분해서 옆은 잘랐습니다.


저는 당연히 내가 이기겠지 했는데... 아니었더라고요... 간단하면서 점수도 쉽게 변하기 때문에 점수 계산하기 전까지 아무도 모르는 거 같습니다.


포인트 샐러드 박스만 조금 더 작으면 휴대성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Copyright ⓒ 2019 라온지우 rights reserved.

무단복제 및 전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